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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] 마케팅연구회 한국PR학생회 '부산대 상권 활성화' 프로젝트로 '지역상생 PR상' 수상

작성자 홍보실 / [홍보실] 작성일자 2024-12-20 조회 53
부제목 한국PR학생회 '부산대 상권 활성화' 프로젝트로 '지역상생 PR상' 수상

'[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] 마케팅연구회'


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동아리인 마케팅연구회 학생들이 한국PR학회가 주관한 한국PR학생회 활동으로 ‘2024년 전국 Young Commmunity Leaders Insight Camp’에서 ‘지역상생 PR상’을 11월 29일 수상했다.


앞서, 한국PR학회는 광고·PR·마케팅 등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의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전국 대학 광고 PR 컨설팅 연합 동아리인 ‘한국PR학생회’를 설립·지원하고, 기업·학계·공공기관 및 여러 단체들과 협업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국 대학생들의 캠페인 아이디어를 공모했다.


마케팅연구회 윤시연(회장)·김민지·곽동아·지소미·정현주·김민지·김태균·한예주·홍신영 학생은 올해 6월 한국PR학회가 주최한 제1회 한국PR학생회 참여팀(지도교수 이슬기)으로 선정돼, 수개월간 <‘부산스러운 부산대를 위한’ 부산대 상권 활성화 전략> 프로젝트를 진행했다.


수상팀은 부산대 상권 홍보를 위한 SNS 채널(인스타그램 @busandaeding)을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고, 대동제 홍보 이벤트 부스 운영, 소상공인과 협업한 참여형 이벤트 진행 등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유의미한 경제적 효과를 창출해, 이를 인정받아 이번에 대회 ‘지역상생 PR상’에 선정됐다.


* 사진: 수상 모습. 왼쪽 두 번째부터 정현주, 지소미, 곽동아, 김민지, 김민지, 윤시연 학생.